본문 바로가기

천년열혼/등산이야기

[첫번째 등산] 수덕사 덕숭산

계획에 없이 즉흥적으로 입산한터라 준비물따위 없이 맨몸으로 등산했습니다...-_-;;

수덕사 구경만 하기로 했다가 친구녀석이 느닷없이 등산로로 진입.......

나머지 둘(나포함)은 어이없게 따라감....큭..

그렇다 보니 맨몸에 지갑과 스맛폰 그리고 반바지 반팔티차림에

단화를......신고......ㅠㅠ

이건 양호...... 다른 한 친구는 슬리퍼로 등산했음.....대박...ㅋㅋ

 

 

 

 

얼마나 올랐을까... (사실 입산 5분가량? 후에 찍은) 개울가 모습임 ㅎㅎ

 

 

급히 찍다 흔들렸으나...

저 친구가 느닷없이 개울가로 들어가더니 개구리 가지고 놈....

너 몇살이야?ㅋㅋㅋ

 

 

개구리 모습....... 컸는데 멀리서 찍으니 줌을 아니 당길수가.....

그랬더니 줌 영향인지 몰라도 뚜렷하지 않고 더구나

흔들림 ㅠㅠ

 

 

1/4 지점에 떡하니 있는 석불....

그모습이 장황하여(??) 한컷

 

 

또 한참 오르다보니 지나가는 등산객들이 쌓아둔듯한 돌탑들...

난 안올림....--;

 

재난신고표지말뚝 이라는데.....

대체 저 중앙에 써있는 01-01 이건 무슨 의미?

저 번호가 규칙적인게 아니더라는... 앞숫자가 큰것도 있고 아닌것도 있고..

흠흠 멀 의미하지 ㅋㅋ

머 암튼 말뚝 보고 한컷 찍는다는 친구들...

 

 

 

그사이에 나도 한컷.......-0-ㅋㅋ

 

 

 

아마 이사진 찍은것이 중간에 망뭐시기 있는 둥근돌이 있던 자리에서 뒤돌아 찍은

사진인듯....

나름 경치 괜춘...ㅋㅋ

 

 

정상 가기전 어떤 돌위에서 찍은 전경......

(사실 정상에서는 아래 전경이 안보임 나무때문에 ㅠㅠ)

 

 

이게 정상임........

정상에서 아래 찍으려고 안간힘 쓰다 찍힌것인데...

나무들때문에 안보임...ㅠ0ㅠ

 

 

정상에서 지친 저녀석.....

그러게 진작 살좀 빼지 ㅋ_ㅋ

 

 

하산중....발견한 버섯...!!

나의 촬영실력 어때 좋쥐!!ㅋㅋ

근데 저건 무슨 버섯이냐.....

저걸 본 어떤이는 머핀으로 착각하고-_-^

 

 

하산하다보니 아까 그 석불이 뒤에도 있더라는...

그래서 또 찰칵 ㅋㅋㅋ

 

 

사실......즉흥적으로 등산한거라 사진촬영도 마구잡이로 했네요...

이런....

덕숭산...... 해발 495미터

걷는거리는 대략 1키로쯤 되는듯....-_-;;

겁내 가팔라서 조심해야뎀 ㅠㅠ

단화 및 슬리퍼는 금지 -_-ㅋㅋ

 

 

'천년열혼 > 등산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네번째 등산] 가야산  (0) 2014.08.29
[세번째 등산] 도비산  (0) 2014.08.29
[두번째 등산] 황금산  (0) 2014.08.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