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천년열혼/등산이야기

[두번째 등산] 황금산

 

 

 

 

황금산 입산전 경로 탐색중인 친구..

충남 서산시 대산면에 위치한 황금산...

높이가 낮아서 애기들도 오더군요...

 

 

 

워낙 낮은 산이다 보니 중간에 뭐 찍고 할게 없어서 바로

정상에서 찰칵....--;

156미터임.......

히히...

나도 찍은게 있는데 패스...

 

 

황금산을 살짝 넘어가보면 바닷가가 나옴...

내려가면서 찍었네요..

 

 

완전히 바닷가로 나와서 하나 더 찰칵..

 

 

이친구 혼자만 홀딱 젖음...

땀많은 친구.......ㅋㅋ

 

 

 

내려가기전에 한컷 같이........아 난 왜케 크게 나와 ㅡㅡ

 

 

 

내려와서 보면 코끼리바위 있음...

형상을보면 왜 코끼리 바위인지 알......듯...

 

 

요것은 모르겠네요..

그냥 우뚝솟은 바위 있길래 찰칵 ㅋㅋㅋ

 

 

파도소리를 넣어서 사운드샷을 찍은건데

낮은 파도에 소리도 그닥...

이건 그냥 사진이지만 폰에선 소리남 헤헤

 

 

 

얜 미친듯........

저길 왜 올라가......

반쯤 올라가서 찍은거에요 ㅋㅋ

 

'천년열혼 > 등산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네번째 등산] 가야산  (0) 2014.08.29
[세번째 등산] 도비산  (0) 2014.08.29
[첫번째 등산] 수덕사 덕숭산  (0) 2014.08.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