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천년열혼/음악이야기

음악이야기 여덟번째 - 나카시마 미카 <유키노 하나>,박효신 <눈의 꽃>




오늘의 음악이야기는 나카시마미카의 유키노하나 입니다.
이곡은 저는 드라마를 통해서 알게 된곡입니다.
바로 미안하다사랑한다의 OST 였죠
물론 박효신씨가 리메이크로 불렀지만
그래서 더 와닿았는지 모르죠^^

이곡을 들을때 제가 이별을 했었던 때라 그런지
더 빠져들었었던 기억이 있네요 ^^

이곡과 어울리는 계절이 성큼 다가오고 있네요~


임수정씨를 알게 해준 드라마이기도 하네요 생각해보니 ^^
정말 예쁘죠?
>.<

사진출처 : 첫번째 사진->네이버 포토앨범
               두번째 사진-> 네이버블로그의 parrot28님

오늘은 유키노하나라는 곡과 이곡을 우리식으로 번역하여 리메이크해서
부른 박효신씨의 눈의꽃 두곡을 넣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