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천년열혼/소소한 가십거리

개리 송지효 세족식 이들 정말 잘어울린다 ㅠㅠ


 

개리 송지효 세족식

  

개리 송지효 세족식!!! 대박! 런닝맨에서 아침식사 획득을 위한

릴레이 꽃단장 미션에서 !! 개리 오빠는 발을 씻겨주는 세족식 미션을 받았고 !!

송지효 언니의 방에 찾아가서 자고있는 송지효 언니를 깨워서

뜬검없이 세족식을 했는데요!! 이거 보셨나요!!

완전 재밌었는데 ㅋㅋㅋㅋ

 

민낯의 송지효 언니는 머리카락으로 얼굴을 가리느라 정신없고

개리 오빠는 꿋꿋하게 세족식을 했는데요!

개리 오빠는 발가락 사이사이를 꼼꼼하게 닦아주고

마사지까지... 너무 멋있었어요 ㅠㅠ

 

개리 송지효 세족식 하는모습 같이 보시죵~

 

< 개리 송지효 세족식 하는 모습 >

 

 

 

 

아진짜! 남자다잉~ 멋있다잉~

 

 개리 오빠 정말 멋있으면서 매력이 너무 많아요 ㅠㅠ 몸도 좋구... 으악...부럽당...

  

 

근데 아무리 다른 이쁜여자라고해도 아침에 쌩얼 자고일어난얼굴로..

저렇게 남자가 세족식 해주면 부끄럽긴 할꺼에요!

  

 개리 송지효 세족식 미션을 받고 아침부터 엄청 고생했을꺼에요.... 쌩얼로 ㅠㅠ

 

 

아 근데 정말 개리 오빠 얼굴을보면 완전 행복해 보여요 ㅋㅋㅋ

옆에 유재석 오빠 멍미 ㅋㅋㅋㅋ

런닝맨 월요커플 정식으로 사귀는건 어떠신지요...?

정말 잘어울려서 하는소린데 ㅠㅠ

조권가인 커플보다 더잘어울려...ㅋㅋㅋ!!

원본출처 : 네이버 블로그 나나님
원본주소 : http://blog.naver.com/1st1400?Redirect=Log&logNo=100142116350

정말 저 두사람때문에 런닝맨을 본답니다 ㅠㅠ
송지효가 복이 많은 사람 같습니다 ^^

저둘이 정말 잘됬으면 하지만 어디까지나 이건 저 두사람 문제이므로 패스!

하지만 난 응원하고 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