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천년열혼/소소한 가십거리

우영♡아이유 실제 데이트 고백 화제!!




[TV리포트 최민지 기자] 장우영 아이유 러블리 모드 돌입?

지난 1일 방송된 KBS 2TV '드림하이 스페셜 콘서트'에서 2PM 멤버 장우영과 아이유가 사적인 만남을 가졌던 것으로 밝혀져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은 극 중 제이슨(장우영)과 김필숙(아이유)으로 출연, 달달한 사랑 이야기를 만들어가며 '우유커플'로 주목받았다.

이날 장우영과 아이유는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단둘이 식사를 했던 사연을 고백했고 장우영은 "그냥 밥만 먹었다. 오빠인 내가 밥을 사주겠다고 한 것"이라며 적극 해명했다.

이에 아이유도 "생각보다 어색해 밥만 먹었다. 꼭 자기에게 다시 밥을 사라고 했다"고 해명을 거들었지만 출연진들은 의심의 눈초리를 거두지 못하고 둘 사이를 의심했다.

또한 두 사람은 패밀리레스토랑 데이트 외에도 꽃등심 데이트를 즐긴 것으로 드러났다. 이 자리에는 스태프도 있었지만 묘한 분위기는 지울 수 없었다.

아이유는 "내가 밥을 사려고 꽃등심을 먹으러 갔는데 생각보다 많이 먹어 걱정을 했다. 그런데 나중에 보니 장우영이 먼저 계산을 했더라"고 말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어머나.. 제이슨은 실제로도 필숙앓이?", "난 이 커플 찬성일세!", "정말 두 사람이 러브모드? 좋다! 좋아!" 등의 댓글로 두 사람의 애정전선(?)을 응원했다.

사진=KBS 2TV '드림하이' 화면 캡처

최민지 기자 star@tvreport.co.kr

출처 : 네이버기사 in TV리포트
원문 :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213&aid=0000083256